'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동네 반백수 변신..자장면 폭풍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씨가 스펙갑 동네 반백수, 박재훈 역으로 분한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최시원 씨가 극중 맡은 박재훈 역은 대한민국 최고 의대 출신 신경외과 써전이었지만, 현재는 주3일 성형외과 페이닥터로 근무하며 동네 만화방과 피씨방을 전전하는 '스펙갑 반백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씨가 스펙갑 동네 반백수, 박재훈 역으로 분한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5일(수) 밤 9시 첫 방송 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토리티비)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최시원 씨가 극중 맡은 박재훈 역은 대한민국 최고 의대 출신 신경외과 써전이었지만, 현재는 주3일 성형외과 페이닥터로 근무하며 동네 만화방과 피씨방을 전전하는 '스펙갑 반백수'다. 박재훈은 일 뿐만 아니라, 연애 역시 적당히 놀고 필요한 만큼만 관계를 맺는, 이 시대의 '쿨한 썸'을 예찬한다.
이처럼 세상만사 심드렁한 박재훈이 20년 절친 구여름(이다희)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구여름이 연출하는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에 출연하며 일생일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 터. 최시원 씨는 멜로면 멜로, 코믹이면 코믹, 전천후 소화 가능한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곡절 많은 박재훈의 반전 매력을 여실히 표현한다.
이와 관련 최시원 씨가 훤칠한 꽃미모에 그렇지 못한 태도를 지닌, 동네 백수 첫 포스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박재훈이 동네 만화방을 찾아 만화책 삼매경에 빠져 있는 장면. 박재훈은 부스스한 헤어에 후줄근한 셔츠, 아무렇게나 걸터앉은 포즈까지 만화방 죽돌이 N년차 포스를 내뿜더니 '만화방의 꽃' 짜장면 먹방까지 야무지게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던 중 박재훈이 한 통의 전화를 받고, 시큰둥한 표정을 짓다가 별안간 표정을 싹 바꾸며 눈빛을 번뜩이는 것. 시니컬한 박재훈의 호기심을 일깨운 전화 속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더불어 잘 나가던 훈남 신경외과 써전 박재훈이 어떤 이유로 반백수 삶을 살아가는 것일지 감춰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시원 씨는 '얼어죽을 연애따위' 첫 촬영 후 "첫 촬영은 늘 걱정과 긴장을 안고 연기하게 된다. 하지만 걱정이 무색하게, 최규식 감독님이 부드럽게 소통해 주시며 잘 이끌어 주셨고, 함께 출연한 배우 분들과 많은 스태프 분들의 배려와 존중 덕에, 편안한 환경 속에서 첫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었다"는 각별한 소회를 전했다.
이어 최시원 씨는 "처음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합이 잘 맞은 만큼, 앞으로의 촬영들이 무척 기대되고 설렌다"며 "남은 촬영도 즐겁게 열심히 촬영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는 말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최시원 씨는 항상 준비된 자세와 넘치는 열정으로 제작진에게 신뢰를 안기는 배우"라며 "최시원 씨가 열과 성을 쏟아내 완성 중인 박재훈의 모습은 어떨지, 시청자들을 단박에 매료시킬 최시원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오는 10월 5일(수) 밤 9시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 '얼어죽을 연애따위']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사죄의 말씀드린다"…하정우, '수리남' 인터뷰에서 풀어놓은 진심
- 허니제이, 결혼+임신 겹경사 "벅찬 기쁨과 책임감 교차"(전문)
- 이상보 "정신 차리고 보니 마약배우...절대 하지 않았다"(전문)
- [Y이슈] 허지웅 "병역특례=불공정" 발언→"BTS 적시 안했다" 해명 (전문)
- "키가 왜 거기서 나와?"...샤이니 키, 아침 뉴스 깜짝 진행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현장영상+]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선고 재판 출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