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0기 영자·영철 공식 커플?..더 후끈해진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가 대혼돈의 랜덤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21일 방송을 앞두고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솔로나라 10번지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14일 방송분이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3%(수도권 유료방송 기준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SOLO)'가 대혼돈의 랜덤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21일 방송을 앞두고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솔로나라 10번지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철은 '공식 커플'(?) 영자와 더욱 화끈해진 분위기를 자랑했다. 영철은 "이런 느낌 거의 처음 받는다"며 황홀한 표정을 지어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MC 이이경 씨는 '과몰입'해 "이미 저게 사랑의 전조증상 아니에요?"라며 영철, 영자의 후끈 달아오른 핑크빛 무드를 짚었다.
반면 영철에게 줄곧 호감을 보이며 삼각 로맨스를 형성했던 현숙은 "둘이 내일 결혼식 한다던데요?"라고 두 사람의 '과속 로맨스'에 대한 미묘한 속내를 드러냈다.
잠시 후, 제작진은 "간절히 바라면 이뤄집니다"라며 랜덤 데이트의 시작을 발표했고, 정숙은 곧바로 "비나이다, 비나이다"라고 간절한 기도를 올렸다.
이미 영철과 커플에 등극한 듯한 영자는 "오늘 선택은 운명이라잖아요"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고, 영철은 긴장해 어쩔 줄 몰라 했다. 반면 현숙은 밝은 표정으로 등장, 누군가를 향해 반갑게 손짓해,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 향방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솔로'는 14일 방송분이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3%(수도권 유료방송 기준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맏언니 정숙이 식사 중 기강을 잡는 부분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으며, '나는 솔로'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 2549 부문에서도 시청률 4.5%로 동시간대 전체 1위에 등극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2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는 3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갔다.
'돌싱 특집' 10기의 예측불허 로맨스는 이날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PLUS, ENA PLAY]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사죄의 말씀드린다"…하정우, '수리남' 인터뷰에서 풀어놓은 진심
- 허니제이, 결혼+임신 겹경사 "벅찬 기쁨과 책임감 교차"(전문)
- 이상보 "정신 차리고 보니 마약배우...절대 하지 않았다"(전문)
- [Y이슈] 허지웅 "병역특례=불공정" 발언→"BTS 적시 안했다" 해명 (전문)
- "키가 왜 거기서 나와?"...샤이니 키, 아침 뉴스 깜짝 진행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현장영상+]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선고 재판 출석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