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중소기업 전용 인터넷뱅킹 플랫폼 '비즈니스뱅킹'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이 중소법인·개인사업자 전용 인터넷뱅킹 플랫폼 '비즈니스 뱅킹'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10월말까지 '비즈니스뱅킹' 신규 가입 법인이 기업 보통예금 '다모아비즈통장'에 가입할 경우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김광춘 SC제일은행 비즈니스뱅킹부문장은 "이번 개편으로 고객경험뿐 아니라 멀티브라우저와 클라우드 서비스 등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이용자의 편의도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유주 기자 = SC제일은행이 중소법인·개인사업자 전용 인터넷뱅킹 플랫폼 '비즈니스 뱅킹'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니스 뱅킹'은 기존의 퍼스트비즈 플랫폼을 이용자 중심으로 전면 개편했다. 금융인증서를 클라우드 방식으로 발급해 보관할 수 있고 해외송금, 국내 외화자금이체도 지원한다. 크롬, 엣지 등 다양한 브라우저로 접속할 수 있는 멀티브라우저를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연말까지 비즈니스 뱅킹을 통한 모든 이체거래(건별이체·대량이체) 수수료는 전액 면제된다.
SC제일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10월말까지 '비즈니스뱅킹' 신규 가입 법인이 기업 보통예금 '다모아비즈통장'에 가입할 경우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개설 당시 예치 금액이 1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이면 연 0.6%, 1억 원 이상이면 연 1.1%를 가입일로부터 3개월간 적용한다. 추가로 SC제일은행 첫 거래고객이면 1년간 0.2%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1.3%의 금리를 제공한다.
김광춘 SC제일은행 비즈니스뱅킹부문장은 "이번 개편으로 고객경험뿐 아니라 멀티브라우저와 클라우드 서비스 등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이용자의 편의도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wh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