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허니제이, 축하할 일 한가득..결혼에 임신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우승팀 홀리뱅의 리더인 댄서 허니제이가 예비엄마가 된 소식을 전했다.
또한 허니제이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우승팀 홀리뱅의 리더인 댄서 허니제이가 예비엄마가 된 소식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신랑과 손을 잡고 있는 그림자 사진을 올렸다. 허니제이는 "긴 글을 이 공간에 올린다는 것이 익숙하지는 않아 조금은 긴장되네요. 하지만 제게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허니제이는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 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이 교차하고 있어요"라고 임신 소식도 함께 전했다.
또한 허니제이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연이 주는 편안함' 순식물성 소재의 밤부런닝 브라탑
- ‘닥터에디션’, ‘임신·출산 축하 선물팩 증정 프로모션’ 실시
- '편안한 임산부 속옷' 프라하우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만나요"
- 전국 산후조리원 평균 이용 요금은?
- "모유 수유, 엄마·아기 모두 심장병 위험 ↓"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