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에 올바른 스마트폰 습관 길러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는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이 고민거리다.
이제 이런 고민은 에스에스위두(대표 양세실)의 '아이멀리'로 해결해 보자.
아이멀리는 영유아 스마트폰 사용을 올바르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멀리보기(시력 저하 예방), 바른 자세(거북목 증후군 예방), 전자파 영향 최소화(30초 이상 거리 유지), 두뇌건강(전두엽 발달 저해 예방)에 도움을 준다.
아이가 가까이 보면 아이멀리 센서가 작동하여 경고 화면과 음성을 통해 아이 스스로 멀리 보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는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이 고민거리다. 빼앗자니 떼쓰고 울고, 허용하자니 눈이 나빠지고 거북목이 될까 걱정이다. 아이는 부모와 갈등하고….
이제 이런 고민은 에스에스위두(대표 양세실)의 ‘아이멀리’로 해결해 보자. 아이멀리는 영유아 스마트폰 사용을 올바르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멀리보기(시력 저하 예방), 바른 자세(거북목 증후군 예방), 전자파 영향 최소화(30초 이상 거리 유지), 두뇌건강(전두엽 발달 저해 예방)에 도움을 준다.
아이가 가까이 보면 아이멀리 센서가 작동하여 경고 화면과 음성을 통해 아이 스스로 멀리 보게 한다. 또한 휴대폰 사용시간이 완료되면 화면에 엄마, 아빠가 나와 알려줘 약속을 지키는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르게 한다.
아이멀리는 KC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등록 및 36개월 미만 어린이 안전기준을 획득한 제품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 오해해서 미안"... '신당역 살인 사건' 피해자의 3일 전 메시지
- "내 딸은 죽었어야 한다"... 9·11 테러 실종자 미스터리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기쁨과 책임감 교차"
- "경제 엉망인데 여왕 장례식에 천문학적 세금"… 싸늘한 시선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8개월 뒤 가는 990만원짜리 크루즈 여행 상품에 222억원어치 상담 몰렸다
- 뉴질랜드서 가방에 자녀 둘 시신 방치 친모, 1만㎞ 떨어진 울산서 잡혀
- 두 번 고소에도… 3년간 집요한 스토킹, 선고 전날 살인 참극
- "주부 속여 '지게꾼' 이용" '수리남' 마약왕, 실제는 더했다
- "초2때 부모님 이혼"…정유미, 가정사 고백하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