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마스크팩.. 순수익의 30%는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그스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지구와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브랜드(Good brand)로 지속가능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Good company)을 향해 순수익의 30%를 보호종료청년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태그스킨의 특징은 첫째, 집에서도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4단계 올인원 마스크팩이다.
대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는 정제수를 약 70% 이상 사용하지만 태그스킨은 피부 컨디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커먼자스민꽃수를 사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그스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지구와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브랜드(Good brand)로 지속가능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Good company)을 향해 순수익의 30%를 보호종료청년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기부하고 있다.
태그스킨의 특징은 첫째, 집에서도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4단계 올인원 마스크팩이다. 모공케어에서 주름케어까지 마스크팩 한 장으로 가능하다.
둘째, 자신 있는 전성분이다. 대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는 정제수를 약 70% 이상 사용하지만 태그스킨은 피부 컨디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커먼자스민꽃수를 사용했다.
셋째, 지구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한다. 태그스킨은 액상을 담는 파우치와 쇼핑백 끈을 제외하고 뱀리제 시트부터 포장박스 및 쇼핑백(100% 사탕수수)까지 모두 3개월내 생분해되는 소재를 사용했다. 현재 진행 중인 태그인러브 캠페인(마스크팩 1장 구매 시 1000원을 보호종료청년들의 지원사업에 기부)은 고객의 가치와 착한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토킹 범죄, 왜 구속 안 합니까" 희생자 어머니의 외침
- '영빈관 신축 근거'로 소환된 탁현민, 尹 향해 "청와대로 돌아가시라"
- "귀 문제로 지옥 같은 하루 보냈다"는 아이유의 반전
- 김지민 "다툰 뒤 김준호 차단, 집에 갑자기 배달 와 연락"
- 중국 "원숭이두창 예방 위해 외국인 접촉 피해야" 지침에...인종차별 논란
- "우리 결혼하자"...브라이언, '20년 절친' 황보에 프러포즈 ('안다행')
- “유기견 잡아 도살했다” 진술 받아놓고 혐의 적용 안한 경찰
- 尹 “자유·평화 수호자, 잊을 수 없어”... 찰스3세 “와줘 감사”
- 17세에 대학 간 ‘과학 천재’가 화물차 모는 이유
- "가난하게 컸어?" '작은 아씨들' 정서경 작가 '불편함'의 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