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2' 한일전 1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2: 한국 VS 일본(이하 라이벌스 컵 2022 한일전)'을 17일 개최한다.
라이벌스 컵 2022 한일전은 한일 양국의 프로 리그 소속 팀들이 참가하며, 우승팀은 하반기 글로벌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의 출전권을 획득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2: 한국 VS 일본(이하 라이벌스 컵 2022 한일전)’을 17일 개최한다.
라이벌스 컵 2022 한일전은 한일 양국의 프로 리그 소속 팀들이 참가하며, 우승팀은 하반기 글로벌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의 출전권을 획득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한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2’ 시즌 4의 16개팀과 일본 ‘펍지 모바일 재팬 리그’ 시즌2 페이즈2의 16개팀이 참가한다.
먼저 17일과 18일 지역별 예선을 거쳐 한국과 일본 리그에서 각각 8개팀씩 총 16개팀이 결선에 진출하게 되며, 19일과 20일 치러지는 결선에서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예선과 결선은 하루 5매치씩 총 10개의 매치로 치러진다.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및 틱톡에서 매 경기일 오후 7시부터 중계될 예정이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래프톤 버추얼 휴먼 애나, 디지털 싱글 발매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PCS7 개최 일정 공개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데스턴 맵 개선 업데이트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어 글로벌 흥행작 만드나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PMOC2022 페이즈2 종료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