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관리에 IT 접목.. 새 뷰티라이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보톡스의 본사 알비에치(대표 이상규)가 새로운 뷰티테크 플랫폼 '아이러브살롱(이하 알싸)'을 출시했다.
알싸는 미용실에서 꼭 필요한 매출관리, 고객 및 예약관리, 그리고 마케팅까지 가능한 솔루션으로, 알비에치가 뷰티에 IT를 접목해 야심차게 선보인 모바일 앱 프로그램이다.
알싸는 디자이너용 버전과 고객용 버전으로 이원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보톡스의 본사 알비에치(대표 이상규)가 새로운 뷰티테크 플랫폼 ‘아이러브살롱(이하 알싸)’을 출시했다.
알싸는 미용실에서 꼭 필요한 매출관리, 고객 및 예약관리, 그리고 마케팅까지 가능한 솔루션으로, 알비에치가 뷰티에 IT를 접목해 야심차게 선보인 모바일 앱 프로그램이다.
알싸는 디자이너용 버전과 고객용 버전으로 이원화했다. 디자이너용 버전은 특히 마케팅 기능을 강화하여 고객에게는 혜택을, 디자이너에게는 매출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모션(핫딜, 타임딜) 홍보가 가능하다.
고객은 보다 양질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플랫폼 내 제품 추천 기능과 가상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등을 통해 스타일링 관리를 한층 편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고객이 디자이너를 찾는 역경매 방식의 마이딜도 가능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 오해해서 미안"... '신당역 살인 사건' 피해자의 3일 전 메시지
- "내 딸은 죽었어야 한다"... 9·11 테러 실종자 미스터리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기쁨과 책임감 교차"
- "경제 엉망인데 여왕 장례식에 천문학적 세금"… 싸늘한 시선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8개월 뒤 가는 990만원짜리 크루즈 여행 상품에 222억원어치 상담 몰렸다
- 뉴질랜드서 가방에 자녀 둘 시신 방치 친모, 1만㎞ 떨어진 울산서 잡혀
- 두 번 고소에도… 3년간 집요한 스토킹, 선고 전날 살인 참극
- "주부 속여 '지게꾼' 이용" '수리남' 마약왕, 실제는 더했다
- "초2때 부모님 이혼"…정유미, 가정사 고백하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