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의 질주가 시작된다..정규 4집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이 16일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로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NCT 127의 정규 4집 '질주 '가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질주'를 비롯해 총 12곡이 수록됐다.
NCT 127은 이날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정규 4집 발매를 기념해 1만 명이 운집하는 대규모 컴백쇼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127이 16일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로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NCT 127의 정규 4집 ‘질주 ’가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질주’를 비롯해 총 1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질주 ’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NCT 127은 이날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정규 4집 발매를 기념해 1만 명이 운집하는 대규모 컴백쇼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박세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임하자마자 단숨에 DJ 제친 文...‘신뢰하는 전직 대통령’ 3위
- 태풍 ‘난마돌’ 경로 한반도와 더 가까워져...日 상륙 안 하고 해안 스치듯 지날 듯
- 진중권 “김건희 특검? 이성윤 투입하고 소환도 못했으면서…지휘했던 박범계·추미애한테 물어
- [속보] 대통령실 “한일, 흔쾌히 합의”...유엔총회서 한미·한일정상회담
- ‘신당역 스토킹 살해범’ 지난해 영장 기각 … 한동훈, 현장 방문
- ‘2차 가해’ 논란 진혜원 검사…이번엔 “쥴리 매춘부”
- 임세령 부회장, 美 에미상 시상식서 입은 화제의 드레스는...
- 여자화장실 순찰 돌던 신당역 20대 女역무원 피살…30대 남성 체포
- ‘깐부 할아버지’의 관절꺾기춤...에미상 쾌거에 현란한 댄스
- 중학생 의붓딸·친구 성폭행해 사망케한 父 징역 25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