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질주'가 시작된다..오늘(16일) 정규 4집 발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로 월드와이드 컴백한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NCT 127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이날 오후 8시 NCT 127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정규 4집 발매를 기념해 1만 명이 운집하는 대규모 컴백쇼 'NCT 127 네 번째 앨범 "질주" 컴백쇼 - 패스터(NCT 127 4TH ALBUM "질주" COMEBACKSHOW – FASTER)'를 개최한다.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현장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컴백쇼에서 NCT 127은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패스터(Faster)', '흑백 영화 (Black Clouds)' 등 정규 4집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영웅 (英雄; Kick It)' 등 스페셜 스테이지, 새 앨범 제작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