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 4집 초동 10만 장 돌파→한터차트 브론즈 인증패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니 4집으로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첫 한터차트 초동 브론즈 인증패를 수상했다.
지난 15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했다.
'후즈팬TV'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피원하모니가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한터차트 공식 브론즈 인증패를 얻게 됐다"고 수상 소식을 기쁘게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니 4집으로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첫 한터차트 초동 브론즈 인증패를 수상했다.
지난 15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했다. 이에 한터뉴스와 유튜브 '후즈팬TV'를 통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 수상 소식을 전했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따라서 본 인증패를 받았다는 것은 케이팝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임을 의미한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초동 판매량 10만4085장을 기록했다. 전작인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의 초동 판매량인 8만6747장을 뛰어 넘은 기록으로, 처음으로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하게 됐다.
한터차트는 피원하모니의 초동 기록을 기념하며 초동 판매량 10만 장 이상 달성을 의미하는 브론즈 인증패를 발급했다. 이에 피원하모니는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후즈팬TV'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피원하모니가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한터차트 공식 브론즈 인증패를 얻게 됐다"고 수상 소식을 기쁘게 전했다. 이어 "다 우리 피스(팬덤명)들 덕분"이라며 "역시 우리 피원하모니를 멋있고 반짝이게 만들어 주는 건 저희의 마지막 조각 피스들 뿐이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놓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새로운 음악과 새로운 퍼포먼스로 돌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피원하모니의 'HARMONY : ZERO IN' 앨범을 포함한 차트 성적과 앨범 판매량 등의 데이터는 한터차트 웹 페이지와 모바일 후즈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피원하모니의 인증패 소식 영상은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한터차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