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첫 단독 팬미팅 포스터.."꿈의 행성으로, 초대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케플러는 지난 15일 오후 첫 단독 팬미팅 '케플래닛'(2022 Kep1er FAN MEETING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한편 케플러 '케플래닛'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및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케플러는 지난 15일 오후 첫 단독 팬미팅 ‘케플래닛’(2022 Kep1er FAN MEETING <Kep1anet>) 오피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통통 튀는 보랏빛 색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케플러만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담아낸 것. 다채로운 그래픽 요소들로 꿈의 행성 ‘케플래닛’을 완성했다.
팬미팅은 오는 10월 10일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다.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케플러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다. 전 세계 팬들의 행복 에너지를 높이겠다는 포부다.
한편 케플러 ‘케플래닛’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및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