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뮤지컬 '클림트' 출연 확정..천재 화가 에곤 쉴레 役(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시환이 뮤지컬 '클림트'에 합류한다.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시환은 16일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클림트'에 출연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뮤지컬 '클림트'에서 박시환은 팝페라 가수 백인태, 유슬기, 곽동현, 김현수 등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가 '뮤지컬 대세'의 저력을 입증, 색다른 시너지들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한편 박시환이 출연하는 뮤지컬 '클림트'는 16일부터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숲 씨어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시환이 뮤지컬 ‘클림트’에 합류한다.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시환은 16일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클림트’에 출연한다.
뮤지컬 ‘클림트’는 많은 팬들의 사랑 속에서 재개막 소식을 알린 명품 뮤지컬이다. 이번 극에서 박시환은 클림트의 제자이자 천재 화가인 ‘에곤 쉴레’ 역에 분한다.
박시환이 분한 ‘에곤 쉴레’ 역은 클림트의 작품 세계를 동경하는 제자로 극의 깊이를 더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과 감정선으로 주목받아온 박시환의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앞서 박시환은 뮤지컬 ‘싯다르타’, ‘볼륨 업’에서 맹활약을 펼쳐온 바, 갈수록 성장해나가는 연기력과 보컬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뮤지컬 ‘클림트’에서 박시환은 팝페라 가수 백인태, 유슬기, 곽동현, 김현수 등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가 ‘뮤지컬 대세’의 저력을 입증, 색다른 시너지들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뮤지컬 ‘클림트’는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려 하는 클림트의 욕망과 내적인 갈등 그리고 그의 연인 에밀리 플뢰게와의 가슴 아픈 사랑을 다룬 스토리이다. 특히 클림트는 오스트리아 최고의 화가로 명성을 떨쳐낸 만큼, 그의 위대한 스토리를 그려낸 연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박시환이 출연하는 뮤지컬 ‘클림트’는 16일부터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숲 씨어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무결점 비주얼+완벽 S라인
- 김준수, 케이와 열애설 또 한 번 부인 "절대 아니다"
- 솔라, 잘록 개미허리+고혹 비주얼 자랑
- 슬기, 도발적인 눈빛+치명적인 아우라 발산
- 서현, 인형 같은 예쁨..청순+고혹 매력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