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첫 EP 재킷 사진.."13인 13색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일본 첫 번째 E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븐틴은 지난 15일 공식 SNS에 일본 첫 번째 EP '드림'(DREAM)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세븐틴의 데뷔 첫 돔투어의 순간을 장식한다.
한편 세븐틴은 일본 3개 도시에서 돔 투어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이 일본 첫 번째 E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븐틴은 지난 15일 공식 SNS에 일본 첫 번째 EP ‘드림’(DREAM)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총 3장의 사진으로, 13인 13색 매력을 발산했다.
세븐틴은 네이비 슈트를 맞춰 입고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냈다. 강렬한 분위기의 의상도 입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 속, 멤버들은 파스텔 컬러의 의상을 입고 미소를 지었다. 훈훈한 미소로 시선을 끌었다. 곰돌이, 풍선 등의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드림’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드림’을 포함해 총 4곡이 담긴다. ‘락 위드 유’와 ‘겨우’를 일본어로 담았다. ‘달링’ 홀리데이 버전도 재탄생된다.
타이틀곡 ‘드림’은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세븐틴의 데뷔 첫 돔투어의 순간을 장식한다. 팬들에게도 뜻깊은 노래가 될 전망이다.
한편 세븐틴은 일본 3개 도시에서 돔 투어를 펼친다. 교세라 돔 오사카(11월 19~20일), 도쿄 돔(26~27일), 반테린 돔 나고야(12월 3~4일) 등이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