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어떤 음악색 보여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앨범 '어썸'(AWESOME)으로 정식 데뷔한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썸'을 공개,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로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썸’을 공개,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정식 데뷔를 알린 미미로즈의 데뷔앨범 ‘어썸’에는 타이틀곡 ‘로즈’(Rose)를 포함해 ‘루루루’(Lululu), ‘킬 미 모어’(Kill Me More), ‘로즈’(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어썸’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높은 완성도로 구현될 미미로즈의 무대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앨범에 수록된 ‘루루루’와 타이틀곡 ‘로즈’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품은 미미로즈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K팝 팬들의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임창정이 보컬 디렉팅에 심혈을 기울인 ‘루루루’는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미미로즈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타이틀곡 ‘로즈’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로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미미로즈는 노래, 춤, 매력을 다갖춘 완성형 걸그룹으로 일찌감치 주목받고 있고, ‘임창정 걸그룹’으로 알려지면서 인지도도 쌓은 만큼 데뷔 이후 보여줄 성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사회 학력 검증 시발점…신정아, 귀국[그해 오늘]
- [누구템] 용진이형의 친근한 투샷 속 하얀색 나이키 신발은
- "영빈관 옮길거야" 김건희 여사 말대로…신축 예산 878억
- '신당역' 역무원 살해범, 위생모 쓴 이유는…'그날의 행적'
- MZ세대 홀린 코닥…3년만에 매출 1천억 넘봐
- 연준 최종금리 5% 전망까지…금융시장 대혼란 오나
- "靑관저에 DJ때 카펫, 김정숙 여사 '그냥 살래요' 그러시더라"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당시 전재산 13만원"
-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24년 정든 코트 떠난다
- "제발 임창정 살려주세요"… 김창열 간절 호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