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천재' 첫방, 예체능 0재단 상상초월 0재력 [MK★TV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은 천재' 첫방에서 예체능 0재단이 상상을 초월하는 0재력을 자랑했다.
지난 15일 첫 방송한 KBS Joy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1회에서는 첫 만남을 가지는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은 첫 만남을 기념해 '0재단 발대식'을 열었다.
이후에도 '퀴즈탐험 0재의 세계' 코너에서 다양한 퀴즈를 풀며 상상을 초월하는 0재력을 입증한 예체능 0재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천재' 첫방에서 예체능 0재단이 상상을 초월하는 0재력을 자랑했다.
지난 15일 첫 방송한 KBS Joy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1회에서는 첫 만남을 가지는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은 첫 만남을 기념해 '0재단 발대식'을 열었다. '브레인 가이드'로서 "학창 시절의 12년을 압축한 지식들을 골라서 입력시켜주겠다. 여러분도 내일은 천재가 될 수 있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전현무. 첫 번째 순서로 "Q&A를 할 거다"라고 설명한 그는 "Q&A가 뭐냐?"라는 김태균의 질문에 충격을 받았고, "그것도 모르냐?"라고 타박하던 김광규가 "사실 저도 정확하게 모른다. 크리스천?"이라고 덧붙이자 할 말을 잃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진 '0재력 청문회'에서는 예체능 0재단의 과거 발언이 등장해 충격을 선사했다. 김광규는 '토끼'와 '치아'의 영어 단어를 '바니'와 '덴티'로 착각한 '바니와 덴티' 사건과 관련해 "아까 대기실에서 물어봤는데 누가 '버니'라고 그랬다"라고 말해 전현무를 경악케 했다. 김태균 역시 자신의 아이큐가 250이라고 주장했지만, '인천구청 피크닉존' 사건과 관련해 "피크닉이 뭔가? 피크닉은 마시는 건데"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뒷목 잡게 했다.
이후에도 '퀴즈탐험 0재의 세계' 코너에서 다양한 퀴즈를 풀며 상상을 초월하는 0재력을 입증한 예체능 0재단. 첫 만남에서부터 압도적 0재력으로 웃음과 충격을 동시에 선사한 이들이 2회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유 관계자 “호날두 없어야 더 자신 있게 플레이” - MK스포츠
- 류세비, 식당만 갔을 뿐인데…섹시미 폭발 무슨 일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김도희 `비현실적 몸매` [MK화보] - MK스포츠
- 정유지, 하얀색 원피스 수영복 입고 해맑 [똑똑SNS] - MK스포츠
- 김희정, 탄탄한 근육질 몸매…섹시 카리스마 [똑똑SNS]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