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남다른 취미로 '연예계 의자왕' 된 사연 ('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남다른 취미로 '연예계 의자왕'에 등극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연예계에서 가장 비싼 의자를 소유한 스타들을 조명했다.
방송에 따르면 지드래곤의 집안 곳곳, 식탁에 놓인 의자의 가격은 약 1,360만 원으로 추정됐다.
프랑스 디자이너 장 로이에가 디자인한 의자도 소유할 만큼 지드래곤의 의자 사랑이 톡톡히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파 가격은 무려 11억..팝스타들도 사랑하는 브랜드
가수 지드래곤이 남다른 취미로 '연예계 의자왕'에 등극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연예계에서 가장 비싼 의자를 소유한 스타들을 조명했다. 고가 인테리어 의자들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냈던 스타들이 차례대로 이름을 올렸다.
10위 제니와 박준금을 시작으로 3위 김준수·2위 유아인의 이색 취미가 눈길을 끌었다. 김준수의 호화로운 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 그의 가구들 대부분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C사의 제품이고, 오로지 맞춤 제작으로 판매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특히 김준수의 집 거실에 있는 소파 금액만 약 9,000만 원이라는 후문이다.
2위는 유아인이 이름을 올렸다. 그의 집에 있는 '곰 인형 소파'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약 4,500만 원을 호가한다.
이어 지드래곤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방송에 따르면 지드래곤의 집안 곳곳, 식탁에 놓인 의자의 가격은 약 1,360만 원으로 추정됐다. 프랑스 디자이너 장 로이에가 디자인한 의자도 소유할 만큼 지드래곤의 의자 사랑이 톡톡히 드러났다. 지드래곤의 쇼파는 오직 경매로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억 원, 8억 원에 달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슈, BJ로 복귀 "도박 빚 청산…정신 차리고 살 것"
- SM 측 "이수만 프로듀싱 계약 조기 종료 검토"
- "깊이 반성"…'논문 표절 논란' 설민석, '신들의 사생활'로 방송 복귀
-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로 돌아온다
- 명품 입고 첩지 장식... 정호연, 에미상 달군 레드카펫 룩
- 윤종빈 감독, '수리남' 정부 반발에 "노코멘트" [인터뷰]
- 제이쓴 "홍현희 만나고 3개월 만에 결혼 결심…첫인상은 최악" ('돌싱포맨')
- '내일은 천재' 자기계발 향한 스타들의 도전장 [종합]
- 김준호 "나는 결혼상습범" 추석에 김지민 집 인사 안간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