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쇄골 골절+뇌진탕' 정채연 "수술 잘 마치고 회복중, 걱정 감사"[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당한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이다.
정채연은 9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정채연은 수술을 앞두고 팬들에게 "어깨와 쇄골을 빼면 괜찮다. 뇌진탕은 이제 괜찮다"고 전하기도 했다.
안녕하세요, 정채연입니다
걱정해주신 모든분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 드려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을 당한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이다.
정채연은 9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수술은 다행히 잘 마쳤고, 지금은 잘 회복하고 있다"며 "다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또 정채연은 "어제 저희 다이아 싱글이 나왔는데 다같이 함께한 소중한 음악이니 많이 사랑해달라"며 "항상 건강 조심하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채연은 지난 10일 새벽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촬영 도중 계단에서 넘어지는 부상을 입었다. 병원 검사 결과 정채연은 쇄골 골절 진단과 뇌진탕 증세를 보여 응급 치료를 받았다. 이에 13일 오후 쇄골 골절 부위에 수술을 진행했다.
정채연은 수술을 앞두고 팬들에게 "어깨와 쇄골을 빼면 괜찮다. 뇌진탕은 이제 괜찮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정채연이 출연하는 '금수저'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정채연이 소속된 그룹 다이아는 14일 마지막 싱글 '루팅 포 유'(Rooting For You)를 발매했다.(사진=뉴스엔DB)
이하 정채연 SNS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채연입니다 걱정해주신 모든분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 드려요. 수술은 다행히 잘 마쳤고 지금은 잘 회복하고 있습니다 :)
다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어제 저희 다이아 싱글이 나왔는데 다같이 함께한 소중한 음악이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초2때 부모님 이혼‥母, 아빠 없는 자식 소리 듣지 말라고” 울컥(원하는대로)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신애라 “♥차인표, 여행갈 때 자꾸 눈치 줘‥자꾸 운다” 폭로(원하는대로)[어제TV]
- 곽윤기, 김연경 닮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여중생 같아”(내일은 천재)[결정적장면]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