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결혼+임신 발표.."평생을 약속하게 돼..새생명 찾아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로 인기를 모은 댄서 겸 안무가 허니제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허니제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 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은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니제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 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은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라고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 구체적인 신상에 대한 설명 없이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라고 소개하면서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라고 게재했다.
이어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고 합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엠넷(Mnet)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종 우승한 댄스 크루 ‘홀리뱅’(HolyBang)의 리더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약해왔다. 올 상반기에는 박재범이 이끄는 레이블 ‘모어 비전’(MORE VISION)’에 합류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모어비전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동하 "부모님의 자랑에서 아픔으로...극단적 시도까지 했지만 학폭 가해자 절대 아냐"[SS인
- 이휘재, 30년 만에 캐나다行 결정 이유 "스스로 괴로워해"('연예뒤통령')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전재산 13만원이었다"(홍김동전)
- '43살' 오윤아, 27살 남성에게 대시 받아 "아들이랑 별 차이 없어"(라디오스타)[SS리뷰]
- 부활 김재희 "아내, 암 투병 끝 지난달 사망..형 故김재기 기일과 같아"(특종세상)
- 이하늬, 출산한지 석 달..몸매가 너무하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