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크러쉬, 새 식구 생긴 근황..6년만에 '나혼산'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조이와 열애 중인 가수 크러쉬가 6년 만에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주인공은 6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오는 크러쉬다.
당시 '멍때리기 대회'에 참가한 크러쉬는 최종 우승자가 돼 '나 혼자 산다'의 레전드 명장면을 만들었다.
크러쉬가 6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아, 과거 함께 등장했던 반려견 두유와 새 식구인 로즈를 공개, '개 바보 아빠'의 쉴 틈 없는 일상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는 ‘어머나 반갑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주인공은 6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오는 크러쉬다.
크러쉬는 6년 전 ‘나 혼자 산다’에서 ‘인간 신효섭’의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멍때리기 대회’에 참가한 크러쉬는 최종 우승자가 돼 ‘나 혼자 산다'의 레전드 명장면을 만들었다.
크러쉬가 6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아, 과거 함께 등장했던 반려견 두유와 새 식구인 로즈를 공개, ‘개 바보 아빠’의 쉴 틈 없는 일상을 보여준다.
또 크러쉬와 동네 주민들의 ‘개 모임’ 현장도 공개된다. 사람 4명과 개 7마리가 함께 산책하는 진귀한 광경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러쉬는 강아지 덕분에 친해진 모임 멤버들과 삼계탕까지 나눠 먹을 정도로 돈독한 사이라고.
그의 새 소식을 궁금해하는 동네 ‘개모임’ 멤버들을 위해 '산책길 청음회'를 연 모습도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나 혼자 산다'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원빈♥’ 이나영 작품 복귀…‘박하경 여행기’ 캐스팅 [공식]
- 김광규 “나와 맞지 않는 프로그램, 적당히 흥행하길” (내일은 천재)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