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6개국에 수출 '비타민 캡슐 샤워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치이공일(H201·대표 이대성·하경수)의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지난 4월 22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디자인혁신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중동 시장에서 현지 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시프트의 캡슐 샤워기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사전 완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치이공일(H201·대표 이대성·하경수)의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지난 4월 22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디자인혁신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시프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동, 동남아시아 등 세계 1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중동 시장에서 현지 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시프트의 캡슐 샤워기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사전 완판을 기록했다.
캡슐 샤워기는 샤워기 필터에 두꺼운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캡슐이 삽입돼 정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녹물,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캡슐 샤워기와 호환되는 비타민C 캡슐에는 비타민C 외에도 7가지(알로에베라, 티트리 오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샤워 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시프트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는 비타민C 캡슐은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를 인정받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번 고소에도… 3년간 집요한 스토킹, 선고 전날 살인 참극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뉴질랜드서 가방에 자녀 둘 시신 방치 친모, 1만㎞ 떨어진 울산서 잡혀
- "주부 속여 '지게꾼' 이용" '수리남' 마약왕, 실제는 더했다
- 슈, BJ로 복귀 "도박 빚 청산…정신 차리고 살 것"
- '아동성범죄' 조두순·김근식 치료감호 가능성 열렸다
- 에미상 트로피 들고 귀국한 황동혁 "어머니께서 울면서 전화"
- 檢, 박수홍 형수도 공범 기소할 듯… 명예훼손도 수사
- 위생모 쓰고 기다렸다 신당역 역무원 살인, 前 동료의 계획 범죄
- "너무 아파 먼저 떠날게요"... 의붓딸과 친구 성폭행 계부 징역 25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