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부산식 돼지국밥, 밀키트로 맛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돼지국밥 브랜드 동백국밥이 35년 전통의 노하우를 활용한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현재 동백국밥은 부산진구 전포동 본점과 사하구 괴정동 직영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젊은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트렌디한 매장 인테리어와 색다른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백국밥 노승한 공동대표는 "이번 밀키트 출시를 통해 부산의 돼지국밥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부산의 맛을 제대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돼지국밥 브랜드 동백국밥이 35년 전통의 노하우를 활용한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돼지국밥, 얼큰해장국밥, 실비국밥으로 구성돼 있다. 100% 국내산 돼지사골을 가마솥에 20시간 이상 끓인 진한 육수와 하루 두 번 직접 삶아 내는 고기로 만들어 잡내가 전혀 없는 깔끔한 밀키트 제품이다.
현재 동백국밥은 부산진구 전포동 본점과 사하구 괴정동 직영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젊은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트렌디한 매장 인테리어와 색다른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밀키트 제품은 물이 필요 없는 아주 간단한 조리법으로 개발돼 1인 가구나 캠핑 등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백국밥 노승한 공동대표는 “이번 밀키트 출시를 통해 부산의 돼지국밥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부산의 맛을 제대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밀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번 고소에도… 3년간 집요한 스토킹, 선고 전날 살인 참극
- "혀 반 잘라냈다"... 조혜련, 재혼 남편과 부딪히자 선택한 방법
- 뉴질랜드서 가방에 자녀 둘 시신 방치 친모, 1만㎞ 떨어진 울산서 잡혀
- "주부 속여 '지게꾼' 이용" '수리남' 마약왕, 실제는 더했다
- 슈, BJ로 복귀 "도박 빚 청산…정신 차리고 살 것"
- '아동성범죄' 조두순·김근식 치료감호 가능성 열렸다
- 에미상 트로피 들고 귀국한 황동혁 "어머니께서 울면서 전화"
- 檢, 박수홍 형수도 공범 기소할 듯… 명예훼손도 수사
- 위생모 쓰고 기다렸다 신당역 역무원 살인, 前 동료의 계획 범죄
- "너무 아파 먼저 떠날게요"... 의붓딸과 친구 성폭행 계부 징역 25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