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보, 마약 혐의 부인 "신경안정제 맥주와 먹어..약물검사 음성"(연중 플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보가 마약 혐의를 부인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 이상보와 전화 통화 내용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보는 마약 반응이 양성이 나왔다는 것에 대해 "그건 아니다. 항목 대부분 다 음성이었다. 다 두 줄이 나왔는데 한 가지에서 한 줄이 진하게 나오고 한 줄이 연하게 나왔다"라며 "이후 날 경찰서에 데려가더라"고 말했다.
이후 이상보가 제작진에게 직접 보낸 진단서에는 항우울제 투약 내용 명시되어 있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보가 마약 혐의를 부인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 이상보와 전화 통화 내용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보는 마약 반응이 양성이 나왔다는 것에 대해 “그건 아니다. 항목 대부분 다 음성이었다. 다 두 줄이 나왔는데 한 가지에서 한 줄이 진하게 나오고 한 줄이 연하게 나왔다”라며 “이후 날 경찰서에 데려가더라”고 말했다.
이어 “정신과 치료를 계속 받고 있다. 그랬으면 안 됐는데 처음으로 약과 맥주를 같이 먹었다”고 고백했다.
이후 이상보가 제작진에게 직접 보낸 진단서에는 항우울제 투약 내용 명시되어 있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이상보는 “모발을 뽑아서 국과수에서 검사를 해야 한다 해서 뽑았다. 모발 검사 결과가 나오면 모든 걸 다 얘기하겠다고 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무결점 비주얼+완벽 S라인
- 김준수, 케이와 열애설 또 한 번 부인 "절대 아니다"
- 솔라, 잘록 개미허리+고혹 비주얼 자랑
- 슬기, 도발적인 눈빛+치명적인 아우라 발산
- 서현, 인형 같은 예쁨..청순+고혹 매력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