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페퍼톤스, 타이틀 곡은 '태풍의 눈'..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신재평·이장원)가 일곱 번째 정규앨범 '사우전드 이어스(thousand year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태풍의 눈'을 비롯해 '우산', '사파리의 밤', 'coma', '어디로 가는가', '고래', 'GIVE UP'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페퍼톤스의 정규 7집 'thousand years'는 페퍼톤스가 4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태풍의 눈’을 비롯해 ‘우산’, ‘사파리의 밤’, ‘coma’, ‘어디로 가는가’, ‘고래’, ‘GIVE UP’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곡 사이에 숨겨진 연결고리를 통해 총 7개의 트랙들이 하나의 이야기로 어우러지고 사운드적으로도 탄탄한 짜임새를 들려줄 전망이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페퍼톤스의 정규 7집 'thousand years’는 페퍼톤스가 4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섬세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뉴 테라피 밴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차별화된 음악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4일부터 ‘thousand years’ 앨범 예약 판매가 오픈됐다. 이번 앨범은 페퍼톤스의 다양한 사진이 담긴 포토 브로슈어와 부클릿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 전국 모든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퍼톤스의 신보 ‘thousand year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원빈♥’ 이나영 작품 복귀…‘박하경 여행기’ 캐스팅 [공식]
- 김광규 “나와 맞지 않는 프로그램, 적당히 흥행하길” (내일은 천재)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