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볼빅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 성료, 16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골프 브랜드 볼빅이 개최한 2022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남녀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총 76개 팀의 포섬매치플레이 대결로 진행되었으며 셀럽과 아마추어 모두 싱글 핸디캐퍼에 가까운 골프 실력을 토대로 선발되어 18홀 내내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지난달 골프 브랜드 볼빅이 개최한 2022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6일 SBS골프 중계방송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는 프로골퍼, 스포츠 레전드, 연예인으로 구성된 40명의 셀럽과 112명의 아마추어 등 총 152명이 한 자리에 모여 펼쳐진 역대급 스케일의 셀럽추어 대회다.
이번 대회는 남녀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총 76개 팀의 포섬매치플레이 대결로 진행되었으며 셀럽과 아마추어 모두 싱글 핸디캐퍼에 가까운 골프 실력을 토대로 선발되어 18홀 내내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대중에게 친숙한 셀럽들의 놀라운 샷메이킹과 지략대결은 이번 대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핵심포인트다.
본 대회는 16일 오후 9시 30분 SBS Golf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셀럽들이 사용한 대회 공인구인 ‘New VS4’는 볼빅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공으로 최강의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쉬운 퍼팅까지 골퍼의 니즈를 모두 갖춘 볼이다. New VS4의 가장 큰 특징은 듀얼코어에 신소재가 적용된 이중 커버를 적용해 한층 부드러운 타구감과 극강의 스핀력을 보인다는 것이다. 여기에 ‘컬러 V-Focus 퍼팅 라인’ 적용으로 쉽고 정확한 퍼팅 정렬과 헤드업 방지에 도움을 준다.
평소 비거리로 유명한 야구 스타 출신 셀럽들도 New VS4 사용 후 비행 퍼포먼스에 만족감을 보였고 여성 셀럽들도 4피스 구조임에도 부드러운 타구감이 느껴진다는 호평을 남겼다. New VS4는 화이트와 옐로우 두가지 색상이며 오는 19일에 정식 출시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휘재, 30년 만에 캐나다行 결정 이유 "스스로 괴로워해"('연예뒤통령')
- 이번엔 진짜? 신지 "반쪽♥" 웨딩사진에 빽가 "드디어 올리는구나"[★SNS]
- '43살' 오윤아, 27살 남성에게 대시 받아 "아들이랑 별 차이 없어"(라디오스타)[SS리뷰]
-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이..'헉'
- 이상보, 마약 혐의 부인하더니…체포 직후 병원 검사 결과 '음성'
- 신봉선, 100일 만에 11kg 다이어트 성공..역대급 미모에 '깜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