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돌아온 로코 황제' 홈런 제대로 (법대로 사랑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가 돌아온 로코 황제의 이름값을 온전히 증명하며 KBS 2TV 월화극의 구원투수로 거듭났다.
이승기는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에서 괴물 천재로 불리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이승기는 '법대로 사랑하라' 김정호 역에 코믹과 설렘, 카리스마 등 천만 가지 매력을 입히며, 입덕 요정의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기가 돌아온 로코 황제의 이름값을 온전히 증명하며 KBS 2TV 월화극의 구원투수로 거듭났다.
이승기는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에서 괴물 천재로 불리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돌아온 이승기는 죽은 연애 세포도 소생시키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이미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 킹 투 하츠’를 통해 로코 남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이승기는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한동안 주춤했던 ‘로맨틱 코미디’의 부활을 알렸다.
이로 인해 ‘법대로 사랑하라’는 첫 방송부터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7.4%를 기록, 동시간대 전 채널 1위를 석권하는 등 2022년 KBS 월화드라마의 부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이승기는 ‘법대로 사랑하라’ 김정호 역에 코믹과 설렘, 카리스마 등 천만 가지 매력을 입히며, 입덕 요정의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입증했다.
이승기는 형형색색 추리닝만 입고 허당기를 발산하면서도 ‘맞는 말 대잔치’를 벌이는 김정호에 오롯이 빙의,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지난 2회 로카페 알바생 배준(김도현)의 면접 장면에서 “거기 성인 남성” 애드리브는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게 했고, 지난 3회 ‘은하 밴드’의 저세상 록스타 스타일로 변신한 이승기의 천연덕스러운 연기는 안방극장을 유쾌함으로 물들였다.
또 이승기는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는 학창 시절 모습과 추리닝 안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로 웹소설을 찢고 나온 ‘소.찢.남’ 비주얼을 내비치며 설렘을 이끌었다. 법률 조항을 따발총으로 말하며 김유리(이세영)와 티키타카를 형성하면서도 툭 던지는 츤데레 멘트로 여심을 저격했던 것.
그런가 하면 이승기는 극 중 곳곳에서 김정호의 카리스마까지 배가시키며 ‘탈덕 불가’한 무한 마력의 떡밥을 흩뿌렸다. 이승기는 추리닝을 입고 있을 때는 댕댕미가 넘쳤던 김정호가 슈트를 입고 대변신하는 장면에서 완벽한 슈트핏과 샤프한 표정으로 장면의 개연성을 완성했다.
이어 지난 4회 주요 포인트였던 검사장이 된 아버지와의 독대에서 아버지를 향해 어쩔 수 없이 쓴소리를 내뱉는 김정호의 뚝심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성해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5회는 오는 1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원빈♥’ 이나영 작품 복귀…‘박하경 여행기’ 캐스팅 [공식]
- 김광규 “나와 맞지 않는 프로그램, 적당히 흥행하길” (내일은 천재)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