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아르헨티나 폴로 국가대표, 양양 바다 서핑 한번에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헨티나 폴로 국가대표가 양양에서 서핑에 성공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르헨티나에서 온 미겔, 마누엘, 루카스가 양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현재 추운 겨울인 아르헨티나와는 달리, 서핑객으로 가득한 해수욕장을 본 이들 세 사람은 감탄했다.
처음하는 서핑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균형감각으로 서핑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아르헨티나 폴로 국가대표가 양양에서 서핑에 성공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르헨티나에서 온 미겔, 마누엘, 루카스가 양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서핑을 위해 해수욕장을 찾았다. 현재 추운 겨울인 아르헨티나와는 달리, 서핑객으로 가득한 해수욕장을 본 이들 세 사람은 감탄했다.
특히 폴로 국가대표인 미겔의 실력이 기대됐다. 처음하는 서핑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균형감각으로 서핑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국가대표는 다르다"며 감탄했다.(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
- ‘지숙♥’ 이두희, 월급 못 받고 깡소주 들이킨 직원 호소에 “현 경영진 책임”
- BTS RM 공항패션, 머리에서 발끝까지 1억 1600만원 (TMI뉴스쇼)[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한남동 아파트 역대 최고가 164억원 ‘대출제로 현금거래’ (TMI뉴스쇼)
- 산다라박 “라면 한그릇이 생애 최대 폭식, 하루에 바나나 1개 먹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