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3인방, 한국 대게 맛 보고 기절초풍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르헨티나 친구들이 대게 식당에서 해산물 요리의 진수를 맛본다.
15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르헨티나 친구들이 한국 대게 요리 식당에 방문해 화려한 한 끼 식사를 경험한다.
한국 여행을 하는 친구들을 위해 아르헨티나에서는 잘 먹지 않는 음식인 '대게 요리'를 추천한 마틴.
친구들은 그 추천에 따라 양양에서 생애 첫 대게 요리를 먹기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르헨티나 친구들이 한국 대게 요리 식당에 방문해 화려한 한 끼 식사를 경험한다.
한국 여행을 하는 친구들을 위해 아르헨티나에서는 잘 먹지 않는 음식인 ‘대게 요리’를 추천한 마틴. 친구들은 그 추천에 따라 양양에서 생애 첫 대게 요리를 먹기로 한다. 식당에 도착한 친구들은 식당 입구에 있는 대게 수조와 낯설고 신기한 대게 생김새에 빠져 한동안 자리를 떠나지 못한다.
이후 아르헨티나 친구들은 생선가스, 새우, 회, 전복, 새우튀김, 오징어링 등 끝없이 나오는 사이드 메뉴에 감탄하며 본격적인 해산물 먹방을 시작한다. 사장님이 추천해준 음식 조합으로 대게찜과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는 아르헨티나 친구들. 태어나서 처음 먹는 것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열정적인 그들의 모습에 MC들도 흐뭇해했다는 후문이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9월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원빈♥’ 이나영 작품 복귀…‘박하경 여행기’ 캐스팅 [공식]
- 김광규 “나와 맞지 않는 프로그램, 적당히 흥행하길” (내일은 천재)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