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뉴 네이처'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카드는 착한 소비를 위한 '뉴 네이처(NU Nature)'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PPC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금액의 0.2%를 글로벌 숲 조성 사업에 후원한다.
PPC는 마스터카드가 기후변화 대응 활동을 목적으로 전 세계 100여개 이상의 기업, 소비자, 지역사회 구성원과 설립한 단체다.
전기차 충전 시 이용금액의 60%를 적립할 수 있고, 대중교통, 공유 모빌리티, 스트리밍, 전자책, 커피 등 분야 결제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는 착한 소비를 위한 '뉴 네이처(NU Nature)'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PPC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금액의 0.2%를 글로벌 숲 조성 사업에 후원한다. PPC는 마스터카드가 기후변화 대응 활동을 목적으로 전 세계 100여개 이상의 기업, 소비자, 지역사회 구성원과 설립한 단체다.
친환경·디지털소비 업종에 특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전기차 충전 시 이용금액의 60%를 적립할 수 있고, 대중교통, 공유 모빌리티, 스트리밍, 전자책, 커피 등 분야 결제액의 10%를 적립해준다.
그 외 업종도 우리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 후 이용하면 1.6%를 적립할 수 있다. 유선희기자 view@dt.co.kr
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역 여자화장실 순찰돌던 20대 女역무원 살해한 30대 남성…현행범 체포
- “조심하시라” 경고장 날렸던 文아들 문준용씨, 깜짝 근황…“日 전시 준비 중”
- 여교사 뒤에 드러 누워 스마트폰 든 중학생…포렌식 결과 "사진 없음"
- "못참겠다, 이런 빌어먹을 잉크"…또 짜증 폭발한 찰스왕
- 러시아 국기 갈기갈기 찢어버리고…우크라 "서울 10배 면적 탈환"
- 멈춤없는 K-제약바이오, 삼바 4조-유한 2조 돌파 보인다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동의한 이유는…지지층 확장 모색
- 7개 경합주가 승패 가른다… 막판까지 `엎치락뒤치락`
- 中企 94.7% `AI 활용 안 해`…도입 희망 고작 16.3%
- "이래도 저래도 불만"…`뜨거운 감자` 된 대한항공 마일리지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