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사냥' 서인국X정소민, 토론토 뜨겁게 달궜다..폭발적 현지 반응

김나연 기자 2022. 9. 15. 1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늑대사냥'이 토론토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앞두고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늑대사냥'이 현지에서의 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영화 '늑대사냥'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팀 늑대사냥'의 팀워크가 담긴 화기애애한 현지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늑대사냥 / 사진=TCO㈜더콘텐츠온
'늑대사냥'이 토론토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앞두고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늑대사냥'이 현지에서의 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영화 '늑대사냥'은 특히 현지에서 9일 진행된 언론과 해외 배급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시사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바, 외신들의 인터뷰가 현지에서 즉석으로 추가되고 있다는 후문.

'늑대사냥' 서인국X정소민, 토론토 뜨겁게 달궜다..폭발적 현지 반응
늑대사냥 / 사진=TCO㈜더콘텐츠온
영화 '늑대사냥'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팀 늑대사냥'의 팀워크가 담긴 화기애애한 현지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현지 시간으로 14일 진행된 해외 매체와 화기애애하게 인터뷰를 하는 모습과 더불어 현지의 생생함을 담은 모습도 담겨 시선을 모은다.

특히 영화의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 외에도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서인국, 정소민에 대한 외신들의 취재 열기도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어 '늑대사냥'이 새로운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늑대사냥'은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들을 시작으로 '한국영화의 밤' 행사, 영화제 공식 포토콜, 레드카펫 등의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토론토 현지를 '늑대사냥'의 강렬함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영화 '늑대사냥'은 '미드나잇 매드니스' 부문 공식 초청작으로 오는 16일에서 17일 넘어가는 자정에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앞두고 있다. 오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日, '오징어 게임' 에미상 6관왕에 '억울해' 왜?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