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내 이상형은 OO 예쁜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우영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홍김동전' 7회에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지, 마음이 통하는 사이일지 게임을 통해 알아보는 '이심전심 특집'이 펼쳐진다.
이중 우영에 관련된 질문으로 '우영이 여자를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이라는 퀴즈가 출제되자 우영은 온몸이 굳은 채 바싹 긴장한다.
우영이 밝힌 이상형은 '눈이 예쁜 여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홍김동전' 우영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홍김동전' 7회에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지, 마음이 통하는 사이일지 게임을 통해 알아보는 '이심전심 특집'이 펼쳐진다.
첫 번째 코너는 MBTMI(mb+tmi) 방탈출 퀴즈다. 각 멤버에 관련된 퀴즈 중에 다섯 멤버가 통일된 답을 맞춰야 방을 탈출할 수 있는 게임.
이중 우영에 관련된 질문으로 '우영이 여자를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이라는 퀴즈가 출제되자 우영은 온몸이 굳은 채 바싹 긴장한다. 우영은 "정말 오랜만에 생각해 본다"며 자신의 이상형이 무엇이었는지 생각한다.
이에 멤버들의 질문공세가 이어졌고, 홍진경이 "상체 쪽이야? 하체 쪽이야?"라며 돌직구를 던지자, 우영은 "손서대로 본다"고 말해 멤버들을 혼란에 빠트린다. 이에 조세호는 "답을 웃기게 할까? 아니면 진지하게 가?"라더니 "퀴즈 하나 못 맞추면 어때?"라고 말해 우영을 아연실색하게 만든다.
우영이 밝힌 이상형은 '눈이 예쁜 여자'. 그러나 멤버들은 오답 릴레이를 이어간다. 이 외에도 '우영이 춤으로 인정하는 단 한 명의 후배는?'이라는 퀴즈에 우영은 "너무 쉽다"며 "춤 잘 추는 아이돌 친구만 떠올리면 된다"고 자신만만하게 말한다.
한편, '홍김동전'은 이날 방송 후 18일부터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