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취재열기..서인국X정소민 '늑대사냥', 토론토영화제 비하인드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늑대사냥'이 토론토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앞두고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늑대사냥'이 토론토 현지 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늑대사냥'은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들을 시작으로 '한국영화의 밤' 행사, 영화제 공식 포토콜, 레드카펫 등의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토론토 현지를 강렬하게 달굴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늑대사냥'이 토론토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앞두고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늑대사냥'이 토론토 현지 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지난 9일 현지 언론과 해외 배급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토론토영화제 사전시사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외신들의 인터뷰가 현지에서 즉석으로 추가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늑대사냥' 측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팀 늑대사냥’의 팀워크가 담긴 화기애애한 현지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해외 매체와 화기애애하게 인터뷰를 하는 모습과 더불어 현지의 생생함을 담은 모습도 담겨 시선을 모은다.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 외에도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서인국, 정소민에 대한 외신들의 취재 열기도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늑대사냥'은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들을 시작으로 ‘한국영화의 밤’ 행사, 영화제 공식 포토콜, 레드카펫 등의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토론토 현지를 강렬하게 달굴 전망이다.
올해 토론토영화제 ‘미드나잇 매드니스’ 부문 공식 초청작인 '늑대사냥'은 오는 16일에서 17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앞두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렬하고, 가장 젊은 청불 액션을 예고한다.
'늑대사냥'은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