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저축銀·인하대 '인턴십'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저축은행이 인하대학교와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한화저축은행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를 15일 체결했다.
한화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모범적인 산학협력 모델을 구체화해 인하대의 우수 인력을 자사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저축은행은 우수인력 확보를 위해 사내 임직원 추천제와 보상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안정적인 인력관리시스템을 정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모범적인 산학협력 모델을 구체화해 인하대의 우수 인력을 자사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저축은행은 우수인력 확보를 위해 사내 임직원 추천제와 보상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안정적인 인력관리시스템을 정착하고 있다. 또 디지털시대에 맞는 인력을 확보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는 중장기 비전을 지난 4월 선포했다. 한화저축은행은 디지털 전환에 맞춰 앱(App)을 통한 개인신용상품을 내달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부동산 관련 여신 중심 운용자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해 팩토링 금융, 부실채권(NPL) 투자, 회사채 및 유가증권 투자 확대 등 새로운 수익원 발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미래 자산운용 다변화 차원에서 IPO를 앞둔 공모주 발굴과 유가증권 투자도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