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2022 LA' 안방1열서 본다..오늘(15일) '엠카' 특집방송

박수인 2022. 9. 15.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ON 2022 LA'를 안방 1열에서 본다.

9월 1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지난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KCON 2022 LA' 주요 SHOW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KCON 2022 LA'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대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KCON 2022 LA'를 안방 1열에서 본다.

9월 1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지난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KCON 2022 LA’ 주요 SHOW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KCON 2022 LA’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대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먼저 팬과 가수가 한 무대에 서는 ‘드림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케플러는 팬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데뷔곡 ‘WADADA’ 무대를 꾸몄고, 이달의소녀는 ‘PTT’로 팬과 아티스트가 하나되는 꿈의 무대를 완성했다. 레전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커버한 릴레이 퍼포먼스도 준비됐다. 엔하이픈은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 to Dance’를, 엔믹스는 세븐틴의 ‘아주 NICE’를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스타들의 콜라보 무대도 안방극장 시청자를 찾는다. 그룹 ITZY(있지) 예지와 류진은 가수 베베 렉사(Bebe Rexha)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며 전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NCT DREAM 제노, 재민과 스트레이키즈 방찬이 함께한 ‘KCON 2022 LA’ 오프닝 영상은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를 배경으로 해 특별한 문화적 시너지를 이끌어냈다.

글로벌 Gen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커버 무대들도 준비됐다. 이번 ‘KCON 2022 LA’를 통해 첫 케이콘 무대에 오른 라잇썸은 (여자)아이들 ‘TOMBOY’를 커버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고, 글로벌 루키즈로 떠오른 TO1(티오원)은 싸이의 ‘That That’으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KCON 2022 LA'를 빛낸 에이티즈, 크래비티, 엔하이픈, INI, 있지, 케플러, 라잇썸, 이달의소녀, 엔시티 드림, 엔믹스,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TO1, 우주소녀의 (아티스트 나열 ABC 순) 퍼포먼스를 만나보며 ‘KCON 2022 LA’의 뜨거웠던 현장 열기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Mnet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