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군살 전혀 없는 바디라인 '부럽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희가 뉴 애슬레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다희는 다양한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요가 컨셉부터 러닝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애슬레저 룩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요가룩에서는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러닝 콘셉트는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탄탄한 복근으로 감탄을 자아낸 이다희는 후드 집업과 조거 팬츠로 심플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다희가 뉴 애슬레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다희는 다양한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요가 컨셉부터 러닝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애슬레저 룩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요가룩에서는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러닝 콘셉트는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탄탄한 복근으로 감탄을 자아낸 이다희는 후드 집업과 조거 팬츠로 심플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다희는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로 10월 시청자들을 만난다.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뜻하지 않게 막장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 드라마 ‘맨땅에 헤딩’ ‘신드롬’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솔지 작가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2, 3’ ‘혼술남녀’ ‘허쉬’ 등 최규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다희는 일도 연애도 절박한 상태인 10년차 예능 PD 구여름 역을 맡아 최시원과 호흡을 맞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영입 시도에 “폐 끼칠 듯” (골때녀)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김광규 “나와 맞지 않는 프로그램, 적당히 흥행하길” (내일은 천재)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김지민♥’ 김준호, 결혼 강요…부담스러운 연애 우려먹기 [DA:스퀘어]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