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손과 다시 만난 장예은.."팬들도 좋아해줬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LC 출신 가수 장예은과 손이 함께한 새 싱글이 공개됐다.
장예은이 피처링한 손의 '너바나 걸'이 15일 0시 음원으로 발매됐다.
장예은은 CLC로 함께 활동한 손의 '너바나 걸' 피처링,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힘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CLC 출신 가수 장예은과 손이 함께한 새 싱글이 공개됐다.
장예은이 피처링한 손의 '너바나 걸'이 15일 0시 음원으로 발매됐다.
'너바나 걸'은 자신의 본 모습을 파헤치고 알아가는 과정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또한 자유에 대한 갈망과 조금 더 행복한 자신이 걸어가고 있는 여정을 나타낸 가사를 통해 자기 자신을 소중하게 여겨야 한다는 뚜렷한 메시지도 전한다.
장예은은 CLC로 함께 활동한 손의 '너바나 걸' 피처링,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힘을 보탰다. 두 사람은 보컬과 비주얼까지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놀라운 시너지를 자랑했다.
장예은은 "개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호흡을 맞춰 준비한 만큼 팬분들께서도 좋아해 주시면 좋겠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분들과 소통하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예은은 최근 신생 연예기획사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활동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