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4주년' 푸본현대생명, 소외계층 지원·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 기념해 15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를 전개한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ESG 경영을 실천하는 당사의 긍정에너지가 사회적으로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7월부터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하는 '플리마켓(Flea Market)'을 운영했다. 이날까지 모인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후원할 예정이다.
사랑의 헌혈 인증 캠페인도 9월 한달간 시행한다. 임직원들에게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임을 알리며 생명존중 사랑나눔을 실천한다는 취지다. 모금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에 기부된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 기념해 15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를 전개한다. 이날 경기에는 지난달 SNS 이벤트 당첨자와 고객·임직원·영업 가족 등 200여명이 초대됐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도 참석한다.
이날 경기장 외부에서는 일반 관중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경기장 내에서는 시구와 시타,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 '보니'와 가위바위보 게임 등이 진행된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ESG 경영을 실천하는 당사의 긍정에너지가 사회적으로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성원 기자(onen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대선, 시뮬레이션 모델도 "결과 몰라"…최종 예측 "50대 50"
- EU가 149억 지원하는 연구단에 韓 구본경 IBS 단장 뽑혀
- "월드컵 못 나간다고?"…문체부 "축협 징계, FIFA도 이해할 것"
- 술 먹고 쓰러진 오토바이…"뺑소니 당했나봐" 행인이 신고 '소동'
- KT "신설 자회사 전출에 1723명 신청"...희망퇴직은 2800여명
- 4억 헬스장 차린 양치승 "전세사기 '무혐의'…힘이 빠진다"
- 한샘, 3분기 영업익 전년비 48%↑…6분기 연속 흑자
- 하림, 3분기 영업익 278억…전년比 83% 급증
- [전시] '뉴욕의 거장들-잭슨 폴록과 마크 로스코의 친구들'
- KT,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I·IT 매출 비중 19%까지 늘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