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강태윤 대표이사 신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이사회에서 강태윤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15일 밝혔다.
1997년 교보생명 입사했으며e-Business태스크포스(TF)장 등 전략 기획 업무를 담당했다.
2013년 교보라이프플래닛 설립 후 경영지원실장을 지냈다.
강 대표는 "디지털 생명보험사 기반을 더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디지털 생보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며 "고객과 모든 시장관계자가 인정하는 디지털 생보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이사회에서 강태윤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15일 밝혔다.
강 대표는 숭실대 무역학과 졸업 뒤 미국 워싱턴대에서 경영학 석사를 땄다.1997년 교보생명 입사했으며e-Business태스크포스(TF)장 등 전략 기획 업무를 담당했다. 2013년 교보라이프플래닛 설립 후 경영지원실장을 지냈다. 임기는 2024년 9월까지 2년이다.
강 대표는 “디지털 생명보험사 기반을 더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디지털 생보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며 “고객과 모든 시장관계자가 인정하는 디지털 생보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했다.
김민영기자 my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14곳·카카오 25곳 스타트업 투자
- 또 한번 VS 이번에도... 역대챔피언 이원준, 강경남 '동상이몽'
- [뉴스줌인]LG유플러스, 플랫폼 기업 선언...성장 한계 돌파
- 이더리움 머지 '운명의 날'…거래소들 대응 분주
- 이마트에브리데이, 퀵커머스 전국 확대…월평균 45% 성장
- 상용SW 직접구매 제외 비율 낮아진다
- [테크비즈코리아 2022]150개 첨단 신기술, 침체 극복 원동력 된다
- “반헌법적 악법” “희생양 찾는 표적감사”… 여야, '감사원법 개정' 두고 충돌
- 우리가 한국골프의 미래죠
- '우리 옷 사지말라'던 파타고니아…회장일가 지분 100% 기부…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