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재만, 신곡 'all i need is..' 발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2. 9. 15.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새 싱글 'all i need is (올 아이 니드 이즈)'를 발매했다.

재만의 신곡 'all i need is'는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을 묘사한 어쿠스틱 팝 곡이다.

재만이 직접 작사, 작곡해 자신만의 색을 뚜렷하게 담았다.

신곡 발매에 이어 재만은 19일 민트페이퍼 컴필레이션 'bright #11'에 싱글 '잘 지내'로 참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싱송라 재만, 신곡 'all i need is…' 발매

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새 싱글 ‘all i need is… (올 아이 니드 이즈…)’를 발매했다.

재만의 신곡 ‘all i need is…’는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을 묘사한 어쿠스틱 팝 곡이다. 재만이 직접 작사, 작곡해 자신만의 색을 뚜렷하게 담았다.

신곡 발매에 이어 재만은 19일 민트페이퍼 컴필레이션 'bright #11'에 싱글 '잘 지내'로 참여한다. 오는 24일에는 서울 KT&G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재만은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한 이후 2017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김연우 등 다양한 가수의 노래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지난해에는 뉴런뮤직과 전속계약을 맺고 자신만의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