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7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일주일 만에 이같은 수치를 달성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벨인피니트는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눈이 뒤덮인 몰락한 지상에서 앨리스와 루드밀라가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인피니트는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7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일주일 만에 이같은 수치를 달성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개발 중인 승리의 여신: 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건슈팅 RPG로,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과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시원한 타격감과 고품질 미소녀 일러스트를 비롯해 캐릭터 수집, 호감도, 상담 등 게임 내 캐릭터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도 구현됐다.
레벨인피니트는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눈이 뒤덮인 몰락한 지상에서 앨리스와 루드밀라가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캐릭터 앨리스와 루드밀라는 세계관 속 '언리미티드' 소속으로, 극한 지대를 수호하고 길 잃은 니케를 구조하는 팀이다.
아울러 공식 라운지를 통해 소규모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사전예약 후속 이벤트인 '지휘관 테스트'를 공개할 방침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오는 7일 글로벌 사전예약
- 아이티센그룹 시큐센, 3분기 매출 133억…전년비 18%↑
- SK스토아, 업계 최초 산자부 장관상 2회째 수상
-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DAU 7000만 넘었다
- 웅진식품, '유구 통합 물류센터' 건립
- 태양 코로나그래프, 국제우주정거장 설치 완료 [지금은 우주]
- 넥상스 그룹서 독립 '애지노드' 공식 출범
- DL이앤씨, '아크로 리츠카운티' 11월 분양
- KT, 수험생을 위한 혜택 모음 'Y수능 페스타' 진행
- LG에너지솔루션,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미래 전략·비전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