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다솔WM, VIP상속센터 '상속세넘버원' 설립
'상속세넘버원'은 개인 자산가와 법인기업 자산가들의 상속세 신고 및 조사 대리 업무를 중점적으로 해온 우리나라 세무사들과 명의신탁주식 환원, 기업 가업승계, 세무조사업무 등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세무사들이 합류하여 최근 신설하게 됐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세무법인다솔WM의 시그니처 자산관리센터인 '상속세넘버원'은 향후 금융회사와 연계하여 신흥 고액 금융자산가들의 상속세무·자산관리 자문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삼성생명,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등 수많은 금융회사들과 자산관리 관련 자문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우리나라 최고 상속전문세무법인으로 성장할 것을 예고했다.
'상속세넘버원'의 주요 파트너들은 상속 조사, 가업승계, 차명주식 환원에서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세청 출신 세무사이면서 상속 조사에 수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명영준, 조정운 세무사가 있으며 상속 컨설팅, 기업 컨설팅, 금융자산관리에 우리나라 최고라고 인정받는 송경학, 최용준 세무사가 포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상속·세금·가사 분야 수많은 조세 전문가와 법률전문가들이 '상속세넘버원'에서 활동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신설한 만큼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업무에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LGU+, 통신→플랫폼 전환 선언…황현식 CEO "비통신매출 40%까지 올리겠다"
- 참이슬, 처음처럼 소주 양강체제 무너졌다…GS25, 원소주 스피릿 누적 100만병 돌파
- 유진소닉 1000억원 투자 유치…`집앞배송` 경쟁력 끌어올린다
- 기술보증기금, 원전산업 지원강화
- 효과 없는 인적성검사…"통합역량모델이론(NCT)으로 뽑으면 인재가 보인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고려아연 ‘유증 폭탄’ 자충수 되나
- ‘삼남매 母’ 율희,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양육권·위자료 소송 제기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