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DKZ, '아이돌 사생대회'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아이돌 아트 리얼리티 '아이돌 사생대회'가 론칭된다.
매 회 출연하는 아이돌 그룹은 각각의 주제를 선정, 갤러리 K의 작가와 미팅을 통해 아이디어를 모은 후 작품을 완성, 전시부터 경매까지 진행하게 된다.
'아이돌 사생대회'는 20일 오후 5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저녁 7시 30분 SBS 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들이 그린 그림은 갤러리K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국내 최초 아이돌 아트 리얼리티 '아이돌 사생대회'가 론칭된다.
20일 첫 방송되는 SBS FiL '아이돌 사생대회'는 음악,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재능을 인정받는 아이돌 4팀이 기발한 상상력을 동원,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 미술을 통해 진정한 '아티스트‛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 회 출연하는 아이돌 그룹은 각각의 주제를 선정, 갤러리 K의 작가와 미팅을 통해 아이디어를 모은 후 작품을 완성, 전시부터 경매까지 진행하게 된다. 판매 금액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현재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DKZ, 비투비, 펜타곤, 라잇썸이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완료했다.
'아이돌 사생대회'는 20일 오후 5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저녁 7시 30분 SBS 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들이 그린 그림은 갤러리K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