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아들·딸 미국 일상 공개..김영철 "아들이 권상우인 줄"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미국에서 생활 중인 자녀들의 일상을 전했다.
15일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닥속닥(룩희, 리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자전거에 앉아있는 손태영, 권상우 부부의 아들 룩희군의 귀에 무언가를 소곤소곤 말하고 있는 리호양의 모습이 담겼다.
손태영은 현재 두 자녀와 함께 미국에서 생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손태영이 미국에서 생활 중인 자녀들의 일상을 전했다.
15일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닥속닥(룩희, 리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자전거에 앉아있는 손태영, 권상우 부부의 아들 룩희군의 귀에 무언가를 소곤소곤 말하고 있는 리호양의 모습이 담겼다. 다정한 남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집 앞 마당에 앉아 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태영의 모습도 담겼다. 손태영은 햇빛을 피해 그늘에서 편안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개그맨 김영철은 룩희군을 두고 "나는 (권)상우인줄"이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룩희군과 딸 리호양을 뒀다. 손태영은 현재 두 자녀와 함께 미국에서 생활 중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출산 후 '노섹스' 선언한 아내, 성매매 막는다며 치어리더도 못 보게" 푸념
- 남자로 성전환 하고픈 여성에 호감…청혼 거절하자 "여자로 성전환할게 해줘"
- "몰디브 안 가면 결혼 안 한다"…수천만 원 빚에도 아내 고집, 결국 '파경'
- 학생들 집으로 불러 집단 성관계…미모의 금발 여교사, 동료도 유혹
- 김건희 여사 "응원 감사, 추석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옥중 인사
- "도와줘" 마지막 전화…연휴 첫날 부산 예비부부 끔찍한 죽음
- 지하철서 분유 먹다 '마약 사범' 체포된 대학생…"학교 동기가 신고?"
- 택시기사 폭행 취객 제압男, 알고 보니 '보플2' 쑨헝위…"저 괜찮아요"
- 국내에선 '자숙 선언'…해외에선 웃으며 '쌈 싸 먹는' 백종원 논란
- "2만원대에 산 하이닉스 나는 안 판다" 전원주 10년 전 매수…수익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