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이보람 "WSG워너비 활동 후 어린 친구들이 알아봐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보람이 WSG워너비 활동 후 어린 친구들이 알아봐준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선 박재정과 이보람이 출연했다.
WSG워너비로 활동하며 인기를 모은 이보람은 "예전에는 어린 친구들이 저를 아예 몰랐는데 이젠 어린 친구들도 많이 알아봐 주고 예전에는 무대에 올라가면 소개를 하면 알아봐주셨는데 지금은 그냥 알아봐주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이보람이 WSG워너비 활동 후 어린 친구들이 알아봐준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선 박재정과 이보람이 출연했다.
WSG워너비로 활동하며 인기를 모은 이보람은 “예전에는 어린 친구들이 저를 아예 몰랐는데 이젠 어린 친구들도 많이 알아봐 주고 예전에는 무대에 올라가면 소개를 하면 알아봐주셨는데 지금은 그냥 알아봐주신다”고 밝혔다.
또한 신곡 ‘한 밤의 꿈처럼’으로 돌아온 이보람은 “밝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제 특유의 감성을 느끼실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가야G 멤버들의 우정 역시 언급하며 바쁜 와중에도 모두 신곡 커버 영상을 올려줬다고 밝혔다.
또한 자작곡 ‘B에게 쓰는 편지’로 컴백한 박재정과의 토크 역시 펼쳐졌다. “B는 실존 인물이냐”는 질문에 박재정은 “아무래도 경험에 있어서 쓴 곡이다. 들어주실 때 각자의 B가 있다고 생각하고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이날 박재정은 ‘B에게 쓰는 편지’ 라이브 무대를, 이보람은 ‘한 밤의 꿈처럼’ 라이브 무대를 꾸미며 귀를 사로잡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보람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
- 홍진경, ‘학폭 논란’ 후 유튜브 업로드 “PPL 모두 취소”
- '장동건 조카' 유민, BJ 됐다...걸그룹 해체 후 근황
- 19살 연하 미모의 모델과 8년 열애 끝 재혼한 개그맨
- 비뇨기과 전문의, 이승기 손 보고 깜짝 “호르몬 영향 받은 흔적”
- 재벌가 아들 유혹해 결혼한 여자, 충격 근황
- "합의금 최소 10억" 김선호 前여친, 네티즌 1000명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