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기 영호 "인생의 루틴? 일어나자마자 탈모약 먹는 것"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기 영호가 '나는 SOLO' 당시 불거진 가발 의혹에 대해 해명한다.
15일 방송되는 ENA·SBS PLUS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6회에서는 1기 영호의 시장통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솔로 라이프와 '6기 비주얼 커플' 영철, 영숙의 제주도 신혼여행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1기 영호가 '나는 SOLO' 당시 불거진 가발 의혹에 대해 해명한다.
15일 방송되는 ENA·SBS PLUS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6회에서는 1기 영호의 시장통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솔로 라이프와 '6기 비주얼 커플' 영철, 영숙의 제주도 신혼여행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1기 영호가 화면을 통해 등장하자, '특별 MC' 9기 옥순은 "명작! '나는 SOLO'의 개국공신!"이라며 격하게 반긴다. 영호는 '나는 SOLO' 이후의 삶에 대해 "욕도 많이 먹었지만 팬도 많이 늘어서 좋다"며 "아직 솔로다. 여자분을 만날 기회가 별로 없다"고 털어놓는다.
이윽고 영호는 시장 한복판에 위치한 신기한 구조의 집을 전격 공개한다. 이에 대해 영호는 "늦은 밤에 노래를 해도 컴플레인이 안 들어온다. 장가가기 전까지는 여기 살 것"이라고 설명한다. 뒤이어 영호는 집에 즐비한 무대 의상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방구석 패션쇼'를 연다. 그러더니 늦은 밤, 무대 의상을 입고 시장으로 나가 '길바닥 오페라 쇼'를 펼친다. 이에 데프콘은 "시장통의 유령"이라고 감탄하고, 옥순도 "낭만 있다"고 칭찬한다.
다음날 아침, 영호는 눈을 뜨자마자 약을 챙겨 먹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호는 "인생의 루틴은 딱 한가지다. 일어나자마자 탈모약을 먹는 것!"이라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나는 SOLO' 방영 당시 떠오른 '가발 의혹'에 대해 해명하는가 하면, 최애 아이돌을 갈아탈 때 유용하다는 '1기 영호 대사 밈'에 대해서도 언급해 웃음을 유발한다.
영호의 일상에 이어, 6기 영철, 영숙의 신혼여행 모습도 공개된다. 여행지인 제주도에서 영숙은 영철의 핸드백을 의심하며 "뭐가 들어있길래 이렇게 무거운 거야?"라고 묻는다. 이에 영철은 당황하며 보지 말라고 하지만, 직접 확인해본 영숙은 자신도 모르는 큰 돈뭉치가 들어있자 깜짝 놀란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데프콘도 "신혼여행에 돈뭉치 가져간 사람은 처음 본다"며 혀를 내두른다. 이후 이벤트에서는 두 사람의 격렬한 스킨십이 공개돼, 과연 신혼여행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ENA·SBS PLUS '나솔사계'는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