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한석준과 '오로라 불멍' 도전..감성 캠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와 한석준이 '오로라 불멍(?)'에 도전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한석준의 우당탕탕 캠핑 2탄이 공개된다.
'1일 차 캠퍼' 전현무는 캠핑 고수인 한석준도 경험하지 못한 감성 로망 실현에 나선다.
전현무와 한석준의 우당탕탕 캠핑 현장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한석준의 우당탕탕 캠핑 2탄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지난주 한석준과 함께 생애 첫 캠핑에 나섰다. 그는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답게 캠핑에 좋다는 장비는 모조리 신상으로 구비했다. 무엇보다 3년 동안 고민해 장만한 캠핑카 ‘트랜스포머 무카’를 개시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여기에 ‘캠핑 선배’ 한석준의 무한 리액션까지 더해지며 볼거리와 훈훈함을 선사했다.
‘1일 차 캠퍼’ 전현무는 캠핑 고수인 한석준도 경험하지 못한 감성 로망 실현에 나선다. 전현무가 준비한 것은 바로 ‘오로라 불멍’이다. 이를 위해 전현무가 준비한 봉투를 하나 둘 모닥불에 던지자, 한석준은 “껍질째 넣는 거 확실해?”라며 의심의 눈초리로 경계태세를 보였다. 모닥불에 아무런 반응이 없자 전현무는 계속해서 봉투를 투척했고, 이내 예상치 못한 광경이 펼쳐졌다. 과연 전현무가 준비한 ‘오로라 불멍’의 실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한석준의 찐한 대화도 이어진다. 전현무는 한석준의 딸 사빈과 영상통화를 한 뒤 “문득 아이 아빠가 나였으면”이라며 가정을 이룬 이들이 부러웠던 순간을 고백한다. 결혼과 2세 생각이 없던 전현무의 마음에 변화를 준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전현무는 코드 쿤스트로부터 영감을 받아 구매한 천체 망원경부터 스승(?) 송민호에게 구입한 중고 스피커까지 꺼내 ‘감성 캠핑’의 정점을 향해 달린다. 그러나 “제대로 준비한 게 없네!”라며 한석준마저 원성을 쏟게 하는 상황들이 펼쳐졌다고 해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전현무와 한석준의 우당탕탕 캠핑 현장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광훈 "이대로면 朴처럼 탄핵돼"…'정권 엄호' 보수집회
- [누구집]남궁민 7년 열애끝 웨딩마치, 신혼집은?
- 대통령 직접 방문했지만…국공립 어린이집 예산 19% 삭감
- “혜민스님, 따가운 시선에 상처받아”… ‘풀소유’ 논란 2년만에 포착
- '월급 500만원' 아이엠 택시기사 "콜·예약 시스템으로 수익 다변화"
- 새만금 7200배 수익 전북대 S교수, 한전 자회사와 수십억 연구용역 체결
- ‘우즈 넘은’ 김주형, 또 역사 썼다…20세 3개월 만에 PGA 2승(종합)
- 나경원 “유승민이 7주째 당대표 1등? 국민의힘에선 내가 1등”
- 北 저수지서 SLBM 쏘아 올려…尹 "한미일 안보협력으로 대응"
- 삼성전자 "러시아 미사일 공격에 건물 파괴…인명피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