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콘셉트 포토 공개..화려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보석' 라필루스의 신보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라필루스의 새 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원'은 여섯 멤버의 꿈을 본격 슈팅한다는 포부를 담았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2일 데뷔곡 '힛야!'(HIT Y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필루스는 지난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걸스 라운드 파트 원'(GIRL's ROUND Part.1)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라필루스는 개성 넘치는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멤버들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발랄함이 공존하는 핑크빛 콘셉트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라필루스의 새 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원'은 여섯 멤버의 꿈을 본격 슈팅한다는 포부를 담았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2일 데뷔곡 '힛야!'(HIT Y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으로 4세대 루키 걸그룹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약 8000명의 팬이 운집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 지난 14일에는 필리핀 일로코스 수르 주의 엠버서더로 위촉돼 필리핀 내 심상치 않은 반응을 짐작게 했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상실감 컸다”...이휘재, 캐나다行 결정한 진짜 이유
- S.E.S. 슈 BJ 복귀 "빚 청산...노출 논란 옷 버렸다"
- 오윤아 "27세男 대시, 아들 나이와 별 차이 없다 하니 도망"(라스)
- ‘악에 바쳐’ 측 “박유천 韓 홍보 활동 일절 없다”[공식]
- `뇌순남` 김광규→김태균, `내일은 천재`로 공부 재미 찾을까[종합]
- 이주승 “성수동으로 이사…핫플에 살아보고 싶었다”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장우, 축가로 지드래곤 이겼다…“수능 금지곡 돼”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취업한 친구 위한 플렉스…“소고깃집 통째로 빌려 회식”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연 영상에 “데뷔 전 모든 KBS 자료 불태우고파” (‘편스토랑’) -
- 지드래곤의 스타성은 타고났다 [MK스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