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효과"..역대 최단 기간 1000만뷰 찍은 광고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 세 번째 광고가 역대 최단 기간인 3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15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좋은 잠 캠페인' 세 번째 광고는 지난 13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 기록으로 그간 '좋은 잠 캠페인'을 통해 공개한 광고가 모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 세 번째 광고가 역대 최단 기간인 3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군 복무를 마치고 복귀한 배우 박보검 효과라는 분석이 나온다.
15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좋은 잠 캠페인' 세 번째 광고는 지난 13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했다. 8월13일 영상을 내보내기 시작한 지 30일 만이다. 앞서 35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한 이전 캠페인 신기록을 다시 경신했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5년 간 좋은 잠의 효과를 강조하는 '좋은 잠 캠페인'을 진행하며 잠의 중요성과 숙면을 돕는 침대의 가치를 알리는 데 공을 들여왔다. 이번 기록으로 그간 '좋은 잠 캠페인'을 통해 공개한 광고가 모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기록 경신은 배우 박보검 효과가 크다는 분석이다. 박보검은 2018년 에이스침대 모델로 발탁된 이래 2020년 8월 군 입대 전까지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해군 군악 의장대대 소속 문화홍보병으로서 올해 4월 군 복무를 마치고 연예계에 복귀해 첫 광고로 다시 에이스침대를 택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밝고 산뜻한 이미지를 가진 박보검의 일상 속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군 복무 후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면서 1000만 뷰를 돌파한 후에도 하루 수십 만 뷰씩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합성 아냐?"…바나나가 '대롱대롱' 충격의 루이비통 백
- '27억→20.5억' 잠실 발칵 뒤집은 거래…더 무서운 건 따로 있다 [김진수의 부동산 인사이드]
- "회사 통째로 기부합니다"…사장님, 통 큰 결단 내린 이유
- 포항제철소에 '일당 125만원' 역대급 알바 등장한 까닭
- '마약 투여' 유명 남성잡지 모델, 2심도 징역 8개월 실형
- [공식] '논문 표절' 설민석, 2년만 방송 복귀…한가인과 '신들의 사생활' MC 확정
- '최민환♥' 율희, 아이들 다칠 걱정하는 애셋맘…33억 집 거실 '눈길'[TEN★]
- '수리남' 현봉식, 믿기지 않는 1984년생의 외모…동갑내기 유연석과 찰칵[TEN★]
- 박성광♥이솔이, 럭셔리 고층 시티뷰로 새 보금자리 마련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