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미팅', 무료체험·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서포트(131370)가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무료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주민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리모트미팅을 친숙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인식했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리모트미팅이 화상회의를 넘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알서포트(131370)가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무료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해 화상회의를 하면서 바로 옆에서 같이 작업하는 것처럼 높은 수준의 협업이 가능하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주변 소음제거 △발언자 자동 탐지 △자동회의록 △가상 배경화면 △AI 화상회의 비서를 활용한 화상회의 가상 리허설 등 다양한 기능으로 몰입감과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알서포트는 서울 주요 지하철역에 리모트미팅 광고와 함께 “우리 지금 ‘리모트미팅’ 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역 등 1호선부터 9호선까지 총 21개 역 스크린도어 또는 광고 전광판에서 리모트미팅 광고를 접한 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 QR코드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14일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를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린 뒤 해당 링크 또는 캡쳐 이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 BHC 치킨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주민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리모트미팅을 친숙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인식했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리모트미팅이 화상회의를 넘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역 역무원 살해…반복되는 '스토킹 후 보복' 범죄
- ‘개딸’에 좌표 찍힌 조정훈…“선동 정치가와 끝까지 싸울 것”[인터뷰]
- 쇠사슬·목줄에 성폭력 일삼은 자매포주 눈물, 왜?
- 경찰에 붙잡혔지만…수갑 풀고 도주한 20대 성범죄자
- “내가 안 했다”…뉴질랜드 ‘가방 속 시신’ 사건 친모, 혐의 부인
- '수리남' 하정우 "프로포폴→사죄의 시간…연기 초심 되찾아" [인터뷰]ⓛ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영상)"조용히 해"·"시끄러워"…주민 항의에 고성 지른 '서울시의원님'
- 교회로 가출한 부인찾아 난동피운 남편…유죄일까[사랑과전쟁]
- '논문 표절 자숙' 설민석, 방송 복귀 심경…"깊은 반성했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