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저축은행, 인하대와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저축은행(대표 홍정표)은 인하대와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화그룹 계열사인 한화저축은행은 청년고용 창출을 통한 지역 발전 기여, 맞춤형 우수인재 확보, 안정적 취업 지원 등을 위해 이번 MOU를 맺었다.
한화저축은행은 작년 9월 홍정표 대표이사가 부임한 이후 사내 임직원 추천제와 보상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우수인력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저축은행(대표 홍정표)은 인하대와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화그룹 계열사인 한화저축은행은 청년고용 창출을 통한 지역 발전 기여, 맞춤형 우수인재 확보, 안정적 취업 지원 등을 위해 이번 MOU를 맺었다. 인하대로부터 추천받은 우수인력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인재로 양성하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이번 MOU는 인하대 내 교과과정을 신설해 우수 인력을 지속적으로 육성·공급하는 ‘일학습병행제’를 위한 협약이다. 한화저축은행은 작년 9월 홍정표 대표이사가 부임한 이후 사내 임직원 추천제와 보상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우수인력 확보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인혁 기자 twopeople@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합성 아냐?"…바나나가 '대롱대롱' 충격의 루이비통 백
- '27억→20.5억' 잠실 발칵 뒤집은 거래…더 무서운 건 따로 있다 [김진수의 부동산 인사이드]
- "회사 통째로 기부합니다"…사장님, 통 큰 결단 내린 이유
- 포항제철소에 '일당 125만원' 역대급 알바 등장한 까닭
- '마약 투여' 유명 남성잡지 모델, 2심도 징역 8개월 실형
- [공식] '논문 표절' 설민석, 2년만 방송 복귀…한가인과 '신들의 사생활' MC 확정
- '최민환♥' 율희, 아이들 다칠 걱정하는 애셋맘…33억 집 거실 '눈길'[TEN★]
- '수리남' 현봉식, 믿기지 않는 1984년생의 외모…동갑내기 유연석과 찰칵[TEN★]
- 박성광♥이솔이, 럭셔리 고층 시티뷰로 새 보금자리 마련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